현재는 아름다워 3회 줄거리 4회 예고
2022년 4월 9일 토요일 방영된 현재는 아름다워 3회 줄거리 살펴볼게요. 현재는 아름다워 3회에서는 아파트 프로젝트에 동참하는 이씨 삼형제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어떤 이야기가 그려졌을지 현재는 아름다워 3회 살펴보겠습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3회>
이씨형제 장가보내기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어요. 할아버지 이경철, 아빠 이민호, 엄마 한경애는 제일 먼저 6개월 안에 결혼을 하는 사람에게 아파트를 주겠다 선언했죠. 그런데 정작 관심 있어야 하는 첫째와 둘째 윤재와 현재는 크게 당기는 느낌이 아니었네요. 오히려 막내 수재가 아파트를 탐내는 모습이었습니다.
아빠 이민호는 이씨 형제들에게 이 프로젝트에 참여할 것인지 말건지는 너희들의 선택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삼형제는 회의를 했어요. 세 사람은 이 프로젝트가 탐탁지 않으면서도 어째 아파트는 탐나는 것 같았죠. 윤재는 잘나가는 치과의사, 현재는 잘나가는 변호사였지만 투자하는 것마다 번번히 망해 집 한채 없었기 때문이죠.
결국 어른들의 미끼를 덥썩 물어버린 세 사람이었습니다.
현미래는 박준형에게 이혼 취소소송 소장을 보냈고, 박준형은 현미래 앞에서 소송을 찢어버렸어요. 그리고 그 찢은 소장을 현미래에게 던져버리는 폭력적인 모습이었죠.
박준형은 자기가 잘못한 것이 있어 온갖 비위를 다 맞춰줬더니 뒷통수를 치냐며 따져댑니다.
두 사람의 갈등은 폭발했어요. 박준형이 현미래와 이혼을 안해주고 이렇게까지 집착하는 이유는 박준형 엄마가 현미래와 결혼을 해야 사업자금을 준다고 했기 때문이었죠. 3개월만 기다리면 아파트 팔아서 반 주고 이혼도 해주겠다는 박준형이었습니다.
박준형은 자리를 뜨려는 현미래를 붙잡았고 현미래는 그런 박준형을 뿌리치다 가방으로 박준형의 얼굴을 쳤어요. 이거가지고 또 빌미 잡겠네요.
현미래는 엄마와 한잔 하며 속상한 마음을 달랬어요. 그렇게 술에 취해 들어온 현미래를 보며 할머니 윤정자는 속이 터지는 것 같았죠. 윤정자는 아들 현진헌과 며느리 진수정에게 지금 미래랑 시시덕거리며 돌아다닐 때냐며 한심하다고 합니다.
삼형제는 육촌 최성수를 마주쳤어요. 세 사람은 다 자기가 곧 결혼한다며 결혼해서 곧 아파트를 받게 될거라고 큰소리 치는 모습이었죠.
최성수로부터 그 얘기를 전해들은 최성수의 부모님 최만리와 유혜영은 그 집은 팔자도 좋다며 배아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아랫집에 내려가서 동태를 살피겠다는 유혜영을 최성수는 말렸어요. 그러면 내가 입 턴거 되지 않냐며 현재형은 내 직장상사라고 했죠.
아들은 이현재 부하직원에, 며느리는 이윤재 치과 간호조무사에, 아들 며느리가 모두 아랫집 시다바리라며 속상해하는 유혜영이었습니다.
현미래는 박준형이 졸업했다는 대학에 졸업생 정보를 문의했고 박준형이 NYC를 졸업했다는 것이 거짓이라는 것을 확인했어요. 이제 더 실망할 것도 없는 것 같았죠.
진수정은 이런 현미래의 모습을 보고 속상했어요. 남들 맞춰주고 돋보이게 해준다고 감정은 꼭꼭 숨겨서 술만 마시면 감정이 날뛰는 것이 안타까웠죠. 꾹꾹 참지 말고 평소에도 질러버리라며 엄마가 다 책임지겠다는 진수정이었습니다.
진수정은 요양원에 있는 엄마를 찾아갔어요. 엄마를 요양원에 모시고 있는 것을 미안해하는 진수정이었죠. 진수정은 시어머니를 모시고 살기로 한 것은 다 엄마와 같이 살기 위함이었다며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합니다. 하지만 진수정의 엄마는 진수정에게 짐이 되기 싫다고 했죠.
그리고는 자식을 낳아본 적이 없어 너를 사랑하는 마음이 부족했을까 걱정이었다는 진수정의 엄마. 진수정은 입양아였던 것 같았습니다. 시어머니 윤정자가 진수정에게 매번 교육자 집안 딸이라며 근본이 중요하다고 했었는데, 입양아였다는 사실은 모르나보네요.
이현재는 여기저기 연락을 돌려 여자 소개를 해달라는 모습이었어요. 승부욕 제대로 자극된 것 같았죠. 결혼해서 아파트 받는것도 받는것이지만 수재 깝치는 거 못보겠고 윤재형한테 지는것도 싫은 것 같았습니다.
최성수는 이현재에게 연애예능프로 섭외온 것을 윤재형에게 넘길까 물었고 이현재는 형은 경쟁자라며 절대 안된다고 하는 모습이었죠.
하지만 최성수는 결국 그걸 이윤재에게 넘겼어요. 아내 이소라를 통해 이윤재에게 알렸죠. 하지만 이윤재는 얼굴 팔리는 것이 싫다며 거절했고 그런 이윤재에게 소개팅 어플이라도 해보라는 이소라였습니다.
심해준은 또 이윤재 치과에 방문했어요. 첫방문보다는 살갑게 구는 이윤재였죠. 하지만 심대표님은 저보다 나이가 많으시다느니 여자라기보다 선배님이라느니 하는 소리가 거슬리는 심해준이었습니다.
좀 깬다고 생각하던차에 치실을 가르쳐준다며 훅 들어오는 이윤재. 심해준은 그만 심쿵 하고 맙니다. 이윤재에게 제대로 빠져버린 것 같았습니다.
바쁘시니 최대한 덜 오게 예약을 잡아주겠다는 말에 자주 오겠다고 하고 치료가 끝나고도 원장님께 인사하고 가겠다며 적극적인 태도를 보였죠.
이수재는 결혼 프로젝트에 진심인 것 같았어요. 엄마 한경애는 형들 판 깔아준거에 깍두기로 껴준건데 니가 왜 난리냐고 했죠.
자기도 다 인생에 계획이 있다며 큰소리 쳐대는 이수재였습니다. 이수재는 헬스장으로 가서는 자기한테 헬스장을 넘기라며 큰소리를 치는 모습이었죠.
이수재는 나유나를 꼬득이려는 것 같았어요. 둘이 가짜 결혼을 해서 아파트라도 받아낼 심산이었던 것 같았죠. 하지만 나유나는 쉽게 넘어갈 것 같지가 않았습니다.
현정후는 봉푸드에서 꽤나 깐깐한 본부장인 것 같았어요. 매장 매니저는 현정후 앞에서 벌벌이었죠.
현미래는 이현재에게 10분만 시간을 내달라고 해서 만나서는 사모님에게 드리라며 선물을 건넸어요. 이현재가 유부남이라고 단단히 착각하고 있는 것이었죠.
이현재는 자기는 결혼 안했다며 이런 선물 안줘도 잘한다며 감정적으로 오바하는거 안좋다고 했어요. 현미래는 감정적으로 오바해 죄송하다고 하면서도 언젠가 결혼하지 않으실거냐며 그때 그분을 드리라며 선물을 결국 주고 옵니다. 결국 자기가 받게 되겠죠.
감정적으로 오바했다는 말에 현미래는 이현재가 불편해진 것 같았어요. 하지만 감사하는 마음은 오버해도 나쁜 것이 아니라고 배웠다며 할 말은 하는 현미래.
그런 현미래에게 현미래 말이 맞다는 이현재였어요. 점점 서로에게 편해지는 두 사람인 것 같았습니다.
심해준은 이윤재에게 제대로 빠진 것 같았어요. 이현재를 통해 이윤재의 핸드폰번호까지 알아내려 했죠. 그냥은 알려줄 수 없다며 이윤재에게 전화를 걸어 대표님에게 전화번호를 알려줘도 되냐고 묻는 이현재. 하지만 이윤재는 알려주지 말라고 합니다. 그 사실을 모르는 심해준은 설레하며 연락처를 기다리는 모습이었죠.
윤정자는 진수정을 불러서는 어머니 잘 계시냐고 물었어요. 사돈에게 항상 감사하다며 너같은 딸을 낳아 보내줘 고맙다고 했죠. 사람은 역시 핏줄을 봐야한다며 미래 사윗감 찾을 때도 뼈대있는 집안일 것을 첫번째로 보라는 윤정자였고 그런 윤정자의 말이 너무나도 불편한 진수정이었습니다. 나중에 사실을 알게되면 윤정자 난리 날 것 같네요.
현진헌은 아들 현정후에게 실력을 보여달라며 그러면 회사를 다 맡기고 엄마랑 여행이나 다니고 살거라고 했어요. 하지만 현진헌은 자기는 회사를 물려받을 생각이 없다며 몇 년 바짝 일하고 놀거라며 꿈 깨라고 했죠.
나유나의 삶은 팍팍한 것 같았어요. 엄마에게 전화가 와서는 니 꿈만 중요하고 집안 일은 안중요하냐며 일손이 부족해 얼마나 힘든지 모르냐고 했어요.
할만큼 했다는 나유나에게 이기적이라며 얼마나 잘사나 보자는 엄마였습니다.
이수재는 가짜신부 해주면 3천만원을 주겠다며 열심히 나유나를 꼬득였지만 나유나는 쉽게 넘어가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자기는 결혼할 생각이 없다며 성공한 파티쉐가 되리라 다짐하는 나유나였죠.
하지만 그러면서도 같이 택배 상하차 일을 하면서 자기를 세심하게 챙겨주고 도와주는 이수재가 고마운 나유나였습니다.
심해준은 이현재에게 전화번호를 왜 안보내냐고 했고 이현재는 난감해하며 문자를 씹었어요. 그리고는 심해준과 안마주치려 도망가다 결국 마주치고 맙니다. 결국 형이 알려주지 말라고 했다는 사실을 말하고 맙니다.
현미래와 박준형의 소송의 조정이 있었어요. 하지만 의견차이가 커 조정은 이루어지지 않았죠. 폭력과 다른 여자와의 동거, 혼외자식도 혼인 무효 소송의 이유가 될 수 없나봅니다.
그 때 현미래에게 전화 한통이 걸려왔어요. 박준형이 현미래를 폭력으로 고소했다는 것이었죠. 지난번 박준형을 뿌리치다 가방으로 쳤던 것을 고소한 것이었어요. 혼인무효소송을 취하하면 합의해주겠다는 박준형의 모습으로 현재는 아름다워 3회는 끝이 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4회 예고>
이어진 현재는 아름다워 4회 예고에서 현미래는 결국 폭력건으로 경찰서에 가게 되는 것 같았어요. 박준형은 이현재에게 자기가 돈을 더 많이 줄테니 자기에게 오라고 하는 것 같구요.
이윤재는 소개팅을 계속 하는 것 같았어요. 심해준은 자기가 무시당한만큼 이윤재를 무시하리라 결심하지만 이윤재를 다시 본 순간 그 결심은 무너진 것 같았죠.
이수재는 나유나에게 아파트 때문인지 뭔지 계속 잘해주는 모습이었고, 팍팍한 삶이 힘든 나유나는 그런 이수재에게 조금씩 넘어가는 것 같네요.
이경철은 잃어버린 딸을 찾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이현재 앞에 오랜만이라며 새로운 여자가 하나 등장하는 것 같고 현미래는 이현재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냐고 묻는 것 같네요.
다음 이야기 현재는 아름다워 4회 줄거리도 구경하고 가세요.
현재는 아름다워 4회 줄거리 5회 예고
2022년 4월 10일 일요일 방영된 현재는 아름다워 4회 줄거리 살펴볼게요. 현재는 아름다워 4회에서는 형들 대신 제일 먼저 결혼을 하고 아파트를 받을 것 같은 이수재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어떤
drama.happy30s.com
현재는 아름다워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신사와 아가씨 후속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신사와 아가씨가 52회를 끝으로 종영을 하고, 신사와 아가씨 후속 작품으로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가 방영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주말 저녁을 책임질 KBS 주말 드
drama.happy30s.com
댓글